티스토리 뷰

반응형

 

간호사구인구직 사이트

 

JS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간호사 구인구직 사이트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어느 직종이나 취업난으로 인해 취업하기가 참 힘든 세상입니다. 취업 관련 좋은 소식보다는 안좋은 소식들이 매일 뉴스에 등장을 해서 취업준비생들의 마음을 무겁게 하는 실정입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구직활동을 하시는 모든 분들께 힘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요즘 구인구직 사이트가 참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간호사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널스잡>

 

 

 

 

 

 

<메디잡>

 

여러 간호사 구인구직사이트 중에서 널스잡과 메디잡을 소개해 드립니다.  네이버나 다음 포털에 널스잡, 메디잡 을 검색하시면 해당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합니다. 널스잡이나 메디잡 두 사이트는 비슷한 성격의 사이트 입니다. 간호사는 물론 간호조무사, 의료기사, 약사, 행정직, 조산사까지 다양하게 구인구직을 하고 있습니다. 채용정보, 인재검색이 가능하고, 아르바이트도 구할 수 있습니다. 두사이트 다 이력서도 미리 작성해서 등록해 놓을 수도 있습니다. 두 사이트중 보인에게 더 맞는 사이트를 선택해서 구인구직을 해보시거나, 두사이트 다 확인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디잡을 예로 들어 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메디잡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만 있는 것이 아니라, 취업토론방, 취업뉴스, 의료계 소식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을 해주고, 면접 후기등도 서로 공유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그래서 취업 준비시 많은 도움이 되는 사이트 입니다. 면접전에 미리 면접 후기등을 보고 가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취업채널 게시판에서는 이력서 작성 및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가이드 등의 정보도 제공을 해줘서 여러분의 구인구직에 도움을 줍니다.

 

 

 

 

사이트의 그랜드 채용관을 보시면 구인을 하는 병원명이 나옵니다. 한눈에 어느병원에서 인재를 구하고 있는지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는 병원을 클릭해 보시면 상세한 채용 공고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는 현재 위의 병원들이 채용공고를 띄워서 간호사 분들을 모집히고 있습니다. 저는 이중에서 목동힘찬병원을 클릭해보겠습니다.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이 목동힘찬병원의 상세한 채용공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병원에 대한 간략한 정보와 채용담당자가 누구인지를 확인 할 수 있고, 모집분야, 모집인원, 지원자격, 우대사항 등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근무조건. 근무조건을 꼼꼼히 확인을 하시고 지원을 하셔야 합니다. 담당업무, 대략적인 급여부분과 복리후생은 어떤것이 있는지에 대한 정보들은 취업에 있어서 중요한 정보들입니다. 즉시지원, 이메일지원이 가능하고, 스크랩 기능이 있어서 관심있는 병원들을 스크랩 후 비교해서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간호사구인구직 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위의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정보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그리고 준비 잘하셔서 원하는 곳에 꼭 취업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간호사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