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JS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는 스트레스 해소 및 기분전환에 참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계의 엑소/ 트로트계의 조인성 신유 님의 시계바늘 외 13곡의 노래를 모아봤습니다.

 

 

 

 

 

 

신유 는 탤런트 뺨치게 잘생긴 외모와 아름다운 목소리로 어머님들께 인기가 많은 가수입니다.

 

그래서 여성분들만 좋아할것 같지만 아버님들도 많이 좋아하시는 가수더라구요.

 

저도 장모님께서 너무나 좋아하셔서 신유를 알게되었는데요^^

 

신유를 알아보니 좋아하지 않을래야 않을수가 없는 매력이 넘치는 가수였습니다.

 

180cm 의 큰 키에 날씬한 몸매까지~ 너무나 멋진 트로트 가수 신유입니다.

 

거기다가 아버지가 인기 트로트 가수 신웅씨라고 하니 부전자전~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은것 같네요.

 

 

 

사진을 보니 남자인 제가봐도 너무 매력적으로 잘생겼네요.

 

이목구비도 뚜렷하고, 피부도 좋고. 이렇게 잘생겼는데, 인기가 없을수가 없겠네요.

 

신유는 노래도 참 잘하는데 너무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노래 실력이 묻힌다고 할까요?

 

그만큼 마스크가 독보적인거 같습니다. 참 잘생겼네요.

 

제 와이프가 조인성이 너무 잘생기고 좋다고 하면서 장모님께도 조인성 좋지 않냐고 물어보니 장모님은 신유가 더 잘생겼다고, 신유가 제일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조인성도 가뿐히 이겨버리는 신유입니다.

 

 

 

이제 노래를 들어보시겠습니다.

 

아래 동영상 클릭하시면 14곡 연속으로 신유의 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47분정도 되는 길이입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하셨으면 합니다~

 

 

 

 

신유 14곡 노래모음 입니다.

 

1. 시계바늘

2. 일소일소일노일노

3. 나쁜남자

4. 꽃물

5. 나좀봐

6. 몽중녀

7. 아시나요

8. 정답

9. 줄리엣

10. 감

11. 몰라요 몰라

12. 너와나

13. 사랑이란

14. 사랑해

 

이렇게 총 14곡 입니다.

 

첫번째 노래는 시계바늘 입니다.

 

아버님,어머님들께 큰 인기가 있는 노래입니다. 저도 물론 좋아하는 노래이구요.

 

두번째 곡은 일소일소일노일노 인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인기도 많구요. 일단 저는 너무 신나던데요^^

 

아이돌 노래만 들어왔고, 아니면 2000년대 초반 가수 노래만 들어왔는데, 장모님을 통해 신유를 알고 제 몸안에 들어있는 뽕필을 발견했습니다^^.

 

일소일소~일노일노~ ㅋㅋㅋ 이 노래 넘 마음에 듭니다.

 

 

 

요즘 경기도 안좋고 하루하루 매일 바쁘게 사신다고 스트레스도 맣고 피곤하시고, 힘드실텐데요.

 

이럴때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면서 스트레스도 날리고 활력을 충전해 보는것은 어떠실지요?

 

잘생기고 노래 잘하는 신유의 노래로 힐링해보세요^^

 

스트레스해소 및 기분전환에는 안성맞춤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트로트가수 신유의 노래모음 포스팅을 마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