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

 

JS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태그호이어 WAR201C.BA0723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 관련 포스팅 입니다. 결혼 하실때 예물 시계 많이 주고 받으실텐데요. 남성 예물시계중 태그호이어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저도 결혼하때 장인어른께서 시게를 선물해주셨는데요. 그게 바로 TAGHeuer 태그호이어 WAR201C.BA0723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 입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 는 내구성이 강한 사파이어크리스탈 글래스로 되어있어서 스크레치에 강합니다. 거기다가 100M 방수 기능이 있어서 실수로 물이 들어가서 망가질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방수가 된다고 고급시계를 차고 일부러 물에 들어가지는 마세요. 혹시라도 고장이 나면 안되잖아요.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는 스테인레스 스틸 밴드를 적용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습니다. 거기에다가 날짜와 요일 확인도 가능합니다.

 

 

칼리버5 데이데이트의 케이스 입니다. 튼튼한 블랙컬러 상자안에 들어있습니다. 상자도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뚜껑을 열면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 가 나옵니다. 충격에 잘 보호가 될 수 있도록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시계의 뒷면입니다. 여러개의 톱니모양이 보입니다.  구조가 얼핏봐도 복잡해 보이네요. 오토메틱 시계라서 더 그런것 같습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데이데이트 사용방법입니다. 이 시계는 오토메틱 시계라서 작동을 하기 위해서는 태엽을 감아줘야합니다. 시계 우측의 크라운을 20번정도 돌려줍니다. 최대 40번까지는 감아도 된다고 하는데, 20번정도만 감아주십시오. 그래야 고장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다음은 날짜와 요일 변경입니다. 먼저 우측의 크라운을 두번 빼줍니다. 참. 그전에 먼저 시계의 시침을 6시에 맞추어 주고 두번빼서 요일 변경을 해야합니다. 시침을 6시에 둬야 기어들의 마찰이 줄어들어서 고장없이 오래 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크라운을 위로 돌리면 날짜가 변경이 되고 아래로 돌리면 요일이 변경이 됩니다. 날짜를 맞출때는 어제 날짜로 맞춘 후 시간을 맞추면서 제대로 설정을 해주면 됩니다. 시간 설정시에는 크라운을 한번만 빼서 위로만 돌려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날짜를 맞출때는 하루 전으로 맞춰주는게 좋습니다. 시간까지 설정을 다 했으면 이제 사용만 하시면 됩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5 는 착용해보시면 묵직한 감이 있습니다. 이게 오히려 저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뭔가 중후하고 고급스럽다고 해야할까요? 차기전에는 무거운거 차면 불편할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그게 더 좋더라구요. 처음 가죽 밴드를 할까 했는데, 태그호이어는 역시 스테인레스밴드가 고급스럽네요. 스테인레스 밴드 선택하기를 잘 한것 같습니다. 예물 시계를 고민하신다면 태그호이어 괜찮으니 고려 한번 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