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세계 백화점 맛집 팔선생

JS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맛집 팔선생 중화그릴 포스팅 입니다.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점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지하1층에 맛집들이 많이 몰려 있는데요.

음식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사람들도 엄청 붐비는 곳이 지하1층 쪽 입니다.

 

 

 

 

이번 주말에 방문하였던 팔선생 중화그릴 입니다.

팔선생은 일전에도 한번왔었는데요.

이곳은 올때마다 사람들이 붐비고 근처에 앉을 자리가 잘 없습니다.

두사람이 갔다면 한명은 자리잡고, 한명은 음식나오는 시간이 있으니 먼저 주문하고하면 시간을 좀 더 아낄 수 있습니다.

저는 와이프와 함께 갔는데요.

제가 자리를 잡고 와이프가 주문을 했습니다.

점심을 먹고와서 가볍게 삼겹살볶음면 한개 시켰습니다.

팔선생은 주문을 하고 나서 접시를 하나 주는데요.

그 접시에 볶을 야채들을 본인이 직접 담으면 되는 시스템 입니다.

높게 쌓을려면 나름 전략이 필요하겠지요? ㅋ

위 사진 보이시나요? 하나만 우뚝 솓아있는것을.

우리 와이프 솜씨입니다 ㅎㅎㅎ

밑에 기초공사를 할때 부피가 있는 양배추등을 쌓게되면 얼마 못쌓습니다.

와이프가 더 담을수 있었는데 직원이 말렸다고 하더군요 ㅋ

야채를 담아서 다시 직원들에게 주면 그 야채에 면을 볶아서 내어줍니다.

 

 

 

주문을 하면 위와 같이 번호표를 받는데요.

볶는데 시간이 걸려서 다 된다음 번호를 불러주면 찾으러 가면 됩니다.

우리꺼는 15분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쨔잔~ 드디어 삼겹살 볶음면이 나왔습니다.

맛있는 불맛향이 나서 먹기 바빠서 음식 사진을 한장밖에 못찍었네요.

불맛이 나고, 느끼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납니다.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주문했는데, 역시 맛있네요.

이거 먹을때 탄산 음료랑 같이 먹어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조금 느끼할수 있거든요.

우리 와이프가 제가 버섯을 좋아한다고 버섯을 많이 넣어줘서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취향에 맞게 자신이 좋아하는 야채 위주로 선택할 수 있는점이 팔선생의 장점입니다.

음식을 기다리기까지 시간이 좀 많이 걸리는 것과, 주변에 앉을 자리가 너무 부족한 것은 단점이 될 수 있겠지요.

하지만 그 단점을 상쇄할만큼 음식은 맛이 있습니다.

제가 간 시간이 오후 3시쯤이었는데도 사람이 많았는데, 점심식사 시간이나 저녁식사 시간에는

사람들이 더 많아서 좀 많이 기다리셔야 할 것입니다.

센텀신세계 백화점에 쇼핑가셨다가 가족들과 지하 1층에서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가보세요.

이상으로 부산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맛집 팔선생 중화그릴 포스팅을 마칩니다.

JS였습니다.

끝가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