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S의 정보

유판씨팝정 씹어먹는 비타민C

행복한 무지개 2018. 7. 16. 04:39
반응형

 

유판씨팝정 비타민C

 

JS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와이프님께서 비타민C를 사줘서 먹고 있습니다. 그이름은 유판씨팝정 입니다. 씹어먹는 비타민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과일도 잘 안먹고 따로 챙겨먹는게 없다보니 이걸 챙겨주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매일 먹고 있습니다. 하루에 두알 먹어라고 하는데, 달달한게 맛있어서 계속 먹고싶은거 참고 있습니다. 저처럼 과일도 잘 안먹고 따로 챙겨드시는 비타민제가 없는 분들은 한번 고려해보세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저는 좋더라구요.

 

 

 

 

 

유판씨 팝정은 오렌지맛, 딸기맛, 레몬밧, 블루베리맛 4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와이프가 오렌지맛을 주더라구요. 1박스에 120정이 들어있고, 하루 2알씩 먹어라고 했으니 두달치 정도 되네요.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적혀 있습니다.  1정중에 비타민C 250mg 및 비타민 B2와 B5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4정씩 하나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유판씨 팝정은 의약외품으로 효능 효과는 육체피로, 임신 및 수유기, 병중이나 병후의 체력저하시 비타민 B2와 C의 보급을 해줍니다. 그리고 기미와 주근깨를 완화해줍니다. 용법 및 용량은 만14세 이상의 소아 및 성인은 1회1정, 하루2회 입안에서 씹어먹거나 녹혀서 복용을 하면 됩니다. 사용상 주의사항으로는 이 제품 및 제품에 포함된 성분에 과민증이 있는 환자나, 만 3개월 미만의 영아, 위 사진에 나와있는 유전적인 문제가 있는 환자에게는 투여를 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의사의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나 과구산뇨증 환자, 임부나 수유부는 신중하게 복용을 해야합니다. 복용시 이상반응으로는 구역,구토,설사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는데, 이때는 의사 또는 약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장기간 고용량을 복용할시 내성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주의할 점은 정해진 용법과 용량을 지키켜야합니다.

 

 

유판씨팝정은 각종 소변검사에서 혈당의 검출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변을 황색으로 변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보관시에는 어린이의 손이 닿지않는 곳에 보관하고, 직사광선을 피해 습기가없고 서늘한 곳에 뚜껑을 꼭 닫아 보관을 합니다. 오남용을 피하고, 품질을 보호, 유지하기 위해 다른 용기에 넣지 않습니다. 직사광선을 피해 1~30도의 건조한 실온에서 보관을 합니다. 제조사는 (주)유유제약 입니다.  

 

 

 

유판씨팝정은 4정씩 개별포장을 했고, 제품의 산화를 막아주는 안전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머니에 두개씩 분리해서 넣고다니면서 먹고 있는데, 정말 간편하더라구요. 귀찮은거 싫어하는 저에게 딱이더군요.

 

 

이렇게 간편하게 뜯어서 먹으면 됩니다. 문제는 제 입에 맛아서 자꾸 많이 먹고싶어진다는게 문제입니다. 그런데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오남용을 하면 안되어서 참고있습니다.ㅜ.ㅜ 많이 먹으면 설사할려나요? ㅋ

 

포장에서 꺼내면 제조사인 YUYU가 찍혀있는 동그란 비타민C 유판씨팝정이 나타납니다. 씹으면 달달하더라구요. 이거를 먹어서인지는 모르지만 요즘 좀 덜 피로한것 같다고 느껴집니다. 옆에있는 직원에게 하나씩 주면서 선심도 쓸 수 있네요. 비타민C가 필요하신분은 유판씨팝정도 한번 생각해보세요. 간편합니다. 제돈주고 제가 사서 먹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가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