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검은사막M 사전예약쿠폰 사용법

 

JS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핫한 가장 핫한 모바일 게임이 검은사막M 일것입니다. 캐릭터들도 멋지고 이쁘게 잘 만들었고, 게임의 세상도 잘 구현을 했고, 스케일도 크고, 그래픽도 이쁘구요. 리니지M도 많이들 하시지만 검은사막모바일의 그래픽과 비교할바가 아니더군요. 첫 오픈일부터 인기몰이에 성공을 한 검은사막 모바일.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시고, 저또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오픈전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사전예약이나 가문명 이벤트등을 했는데, 저도 사전예약은 참여했습니다. 처음 오픈하고 아무생각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하다가 내가 사전예약을 했으면 쿠폰이 있으텐데라는 생각이 들어서 확인을 해보니, 쿠폰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등록후 사용을 했습니다. 혹시 저처럼 검사M 사전예약 쿠폰을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쿠폰 확인하는 방법 및 등록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봅니다.

 

 

 

 

 

검은사막M의 사전등록쿠폰은 위와 같이 등록한 휴대폰으로 문자로 옵니다. 문자 내역을 잘 확인해보시면 있을겁니다. 내용을 쭉 읽다보면 '이벤트보상 쿠폰을 받으세요' 문구 밑에 링크가 있습니다. 이 링크를 클릭해줍니다. 참. 그전에 게임 설치 및 검은사막모바일 케릭터는 생성을 하세요.

 

 

링크를 눌러서 들어가면 위의 왼쪽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쿠폰번호 확인하기를 눌러주시면 휴대폰 인증 화면이 나옵니다. 휴대폰 인증을 완료하면 위 화면 우측과 같이 쿠폰번호 확인 이라는 창이 뜨면서 내 쿠폰번호가 나옵니다. 가장 위에 쿠폰이 사전예약쿠폰입니다. 2018년 3월 13일까지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그 기간안에 꼭 등록을 하세요^^

 

 

 

이제 게임에서 쿠폰을 등록해야 합니다. 게임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1번화면과 같이 창을 엽니다. 우측하단에 설정창이 있습니다. 설정창을 클릭해서 이동합니다. 그러면 2번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빨간 네모박스 된 쿠폰등록을 클릭해줍니다. 그려면 3번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자신이 플레이하는 서버를 선택하고 가문명을 확인합니다. 그리고나서 빈칸에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등록을 합니다. 그러면 4번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등록 완료가 됩니다. 우편이 오기까지 시간이 걸린다고 되어있는데, 그냥 게임을 종료하고 다시 접속해줍니다.

 

 

다시 접속을 해보면 알림창에 우편수령이라는게 뜹니다. 클릭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보면 검은사막모바일 쿠폰보상이라는 꾸러미가 우편으로 와있습니다. 물품수령을 해줍니다. 그러면 사전예약 이벤트보상 이라고 뜨면서 베로든의상과 100블랙펄, 4만은화가 들어옵니다.

 

 

이제 자신이 플레이하는 검은사막모바일캐릭터 아이템창을 열어줍니다. 그러면 이벤트보상 꾸러미가 있고 사용을 하면 베로든 의상이 보입니다. 그리고 장착을 해줍니다.

 

 

제 검은사막 모바일 직업은 발키리 입니다. 발키리의 베로든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격력1과 방어력1이 있는 의상입니다.

 

베로든 의상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제 캐릭터가 한결 이뻐졌습니다. 그전에는 거적대기 같은 옷을 입고 있었는데요. 아직 쪼렙이라 방패 룩이 너무 구리네요.

 

검은사막모바일은 영지꾸미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네요. 영지도 꾸며야하고, 캐릭터도 길러야하고, 할게많다보니 질리지 않네요. 앞으로 좀더 열심히 해봐야게써요^^ 이상으로 검은사막모바일 사전예약쿠폰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