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드센스스쿨 카페

 

JS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작년 11월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를 열심히 알아봤었습니다. 결혼도 얼마 남지 않았고, 돈 들어갈때가 많을 것 같아서 부수입을 올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직장이 있으니 대리운전을 할수도 없었고, 그나마 컴퓨터 쪽으로는 관심이 있었거, 네이버 블로그를 조금 해봤기 때문에,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구글애드센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를 달아서 수입을 얻는것 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게는 관련정보가 전혀 없는 백지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 정보를 알수있는 카페를 찾아보다가 애드센스스쿨 카페를 알게되었습니다. 오늘은 저에게 애드센스의 기초를, 나아갈 방향을 알려준 카페 애드센스스쿨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애드센스스쿨 주소는 http://cafe.naver.com/nlsmalll 입니다.

주소로 들어가시면 애드센스스쿨의 대문을 만날수 있습니다.

저는 이중에서 절박한자가 승리한다와 삶을 바꾸려면 지금 실행하라 라는 말이 너무 좋습니다. 저는 이당시 절박했고, 그래서 열심히 알아보던중 애드센스스쿨을 알게되었고, 삶을 바꾸기 위해 당장 실행에 옮겼으니까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애드센스에 관심이 있어서 보실텐데요. 그런분들은 바로 애드센스스쿨로 오셔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애드센스스쿨은 국내 최대 애드센스 노하우 교육카페입니다. 블로그 강의나 유튜브 유료강의도 있고, 카페회원들의 후기나, 팁 공유, 수익공개 등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카페 입니다. 제가 애드센스스쿨 카페를 너무 사랑하는 이유는 유료컨텐츠도 있지만, 그 유료 컨텐츠 또한 카페활동을 열심히 하면 시간이 걸려서 그렇지 100%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카페 회원가입 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등업이 되면 그 해당 등급에 맞는 고급 정보들을 무료로 다 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활동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돈만요구하는 타 카페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물론 이 시간과 노력을 돈으로 사서 수익 창출을 앞당기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이런분들께는 유료로 정보를 제공해줍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카페활동을 열심히 하셔서 무료로 고급 정보들을 얻어가시는 곳이 애드센스스쿨 카페입니다.

 

 

 

 

 

처음 카페 가입을하셔서 소상공인돈사 로 등업을 하시면 애드센스 정보인 따라오세요 시맂중 따라오세요1 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자격이 필요한데, 카페가입하고 금방 다 만족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필독공지사항모음 을 잘 읽어보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등업신청서 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소상공인돈사 로 등업이 되시면 따라오세요1 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장이신 인돈사님께서 애드센스에 대한 고급정보들을 등급에 맞게 만들어 주신것 이신데요. 따라오세요1은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는 방법부터 용어정리,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드는 법 등 처음 애드센스를 접해서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이 쉽게 따라올 수 있도록 해주는 글들입니다. 저도 따라오세요1 을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었고, 지금은 구글의 월급도 처음으로 받게 해준 고마운 글입니다. 아직은 수익이 크지 않지만 열심히 하면 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셨으니까요.

 

따라오세요2 를 보기위해서는 또 등업을 해야하며, 그 등업 조건을 채울려면 카페활동을 열심히 하셔야 합니다. 따라오세요3 까지 마스터하시면 수익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고 카페 선배분들이 얘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얼른 활동 열심히 해서 다라오세요 3까지 다 배우고 싶네요. 지금은 따라오세요2 를 보기위해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는상태입니다.

 

애드센스스쿨은 제게 애드센스로 수입을 얻을 수 있다는 희망을 줬고, 아무것도 모르는 저를 이끌어준 카페입니다. 또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면 양질의 정보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고마운 곳입니다. 저와같이 애드센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당장이라도 애드센스스쿨 카페에 가입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너무나 만족을 하고 있고, 앞으로도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활동하고 싶은 카페가 애드센스스쿨 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