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S의 정보

다이소 가죽클리너 사용 후기 !!

행복한 무지개 2018. 4. 29. 05:11
반응형

 

다이소 가죽클리너 사용후기 !!

 

 

JS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 가죽쇼파나 가죽지갑, 구두 등이 지저분해지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청소를 하시나요?

가죽이라 물로 막 닦을수도 없고 난감하죠.

특히 비싼 제품인 명품가방 같은 경우에는 더 머리가 아파지죠.

제 구찌지갑이 얼룩이 생겨서 지워보려고 알아보다가 다이소에 가죽클리너가 있어서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다이소에는 정말 없는게 없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들을 한번 보니 다들 괜찮다는 반응들이 많아서 저도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다이소 가죽클리너 입니다. 다이소야 가격이 워낙 착하니까 구매에 부담이 없네요. 이제품도 천원입니다.

 

하나에 길이 30cm정도 되는 티슈같이 생긴 클리너가 20매 들어 있구요.

 

다이소 가죽 클리너 사용법은 사용이 필요한 곳에 뽑아서 그냥 쓱쓱 닦아주면 된다고 하네요.

 

다이소 가죽 클리너는 가죽소파, 구두, 가방, 피혁, 인조가죽 등에 쓸 수 있다고 합니다.

 

청소와 광택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과연 그렇게 될지 한번 사용을 해봐야 겠더라구요.

 

안되도 뭐.... 물티슈 천원이 샀다고 생각을 하려고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이 만원이었다면, 이렇게 써보고 아님 말지 라는 생각을 못할텐데... 가격이 깡패니까요.

 

 

 

 

이런 before 사진을 찍은줄 알았는데 안찍었네요 ㅡ.ㅡ;; 이런이런...

 

위의 제 구찌 지갑에 다이소 가죽크리너로 한번 닦았습니다. 검은 얼룩같은게 윗 부분에 많이 있었는데요.

 

한번 닦고 나니 좀 깨끗해 진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후기들중에 어떤 분들은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다라고 했던데, 그정도 까지는 아닌것 같습니다.

 

깨끗해지고, 조금 광이 나는 정도라고 할까요.

 

새것같아졌다는 분들도 있던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사용전보다는 훨씬 나아진것 같네요.

 

어떤분들은 후기에 심한 기름 냄새가 난다고해서 좀 걱정을 했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구요.

 

처음 닦으면 물기같은게 확 묻어나는데, 금방 날라가네요.

 

지갑은 이정도 쯤에서 마무리를 했고, 집에 있던 운동화도 한번 닦에봤는데, 그냥 깨끗이 청소해주는 느낌인것 같네요.

 

심한때나 오래된 얼룩 같은 경우에는 잘 안지워지는데, 막 생긴 얼룩들은 그래도 잘 지워집니다.

 

이정도면 천원 투자할만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용을 해도 아직 반정도는 남아있네요. 20장에 천원이면 정말 가성비 좋은것 같습니다.

 

가성비가 좋은게 다이소 제품들의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 이제품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남은걸로는 쇼파하고 허리띠를 한번 닦아보려고 합니다. 가죽쇼파도 잘 관리를 한다고 해도 얼룩이 생겨버려서요.

 

다이소 가죽클리너로 한번 도전해보려 합니다^^

 

참 이제품은 무알콜, 무색소, 무프롬알데히드 라고 하네요. 참조하세요.

 

다이소 가죽클리너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저는 한번 써보시는 것도 괜찮다고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너무 오래된 얼룩같은 경우에는 잘 지워지지 않지만, 금방 생긴 얼룩은 효과가 좋았습니다.

 

일단 한번 시도해보셔도 큰 문제 안될만큼 가격이 착하니까 저는 도전해봤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다이소 가죽클리너 사용후기를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