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S의 정보

키드키즈 2018 무료강좌 이벤트

행복한 무지개 2018. 1. 26. 02:30
반응형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키드키즈 이벤트 관련한 포스팅 입니다.

 

 

키드키즈에서 무료강좌 확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하여서

 

무료강좌를 확대했습니다.

 

 

 

신청기간은 2018년 1월8일부터 1월31일까지로

 

이제 몇일 남아있지 않네요.

 

 

 

 

대상은 키드키즈 회원인면 누구나 가능하다고 합니다.

 

25개의 강좌가 무료이며 필수의무교육을 포함한

 

모든 강좌의 수료증을 무료로 발급해준다고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수강하고 싶은 과목을 선택하고

 

수강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사진에도 나와있듯이 0원입니다.

 

키드키즈에서 좋은 이벤트 진행중이네요^^

 

 

수강할 수 있는 강좌도 다양하네요~

 

저는 풍선아트와 천연비누&화장품 만들기 강좌가 맘에드네요^^

 

이벤트 잘 확인하시고,

 

무료 강좌 놓치지 마세요^^

 

정보 공유하고자 포스팅 하였습니다.

 

이상 JS 였습니다.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