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S의 맛집

구서동 데일리팡 가성비 끝판왕 빵집

행복한 무지개 2018. 7. 6. 04:04
반응형

구서동 데일리팡

 

JS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빵 다들 좋아하시나요? 좋아하시면 어떤 빵들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이상하게 팥빵이나 완두앙금빵 같은 빵들이 너무 맛있습니다. 피곤하고 스트레스 받았을때 하나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죠. 달달하고 부드러워서요. 빵집에가면 피자빵이나 식빵, 도너츠, 케잌등 다양한 빵들이 많아 뭘 먹어야할지 다들 고민해 보셨을겁니다. 이것저것 다 먹고 싶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가격만 저렴하다면 몇개 더 살텐데 말이죠. 오늘은 저처럼 이렇게 가격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부산에 있는 가성비 최고의 빵 맛집인 구서동데일리팡(DAILY PAN)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구서동대일리팡 외관입니다. 주소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구서로 11 이며, 구서동 지하철역에서 아파트 단지가 많이 있는 위쪽으로 나왔을때 대로변 옆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다이소 지나서 위쪽으로 조금만 더 가면 파리바게트가 나오는데, 파리바게트 조금더 위에 있습니다. 밖에서 보면 깔끔하게 정리된 빵들이 쫘~~악 깔려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500원의 행복' 이라는 문구가 너무 맘에드는 데일리팡 입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자~ 보이시나요?^^ 완두앙금빵, 백옥앙금빵이 500원씩 합니다. 너무싸지 않나요? 가격이 싸다고 맛이 없을까요? 먹어보면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파리바게트에 가면 개당 천원정도 하는데, 반 값에 맛은 차이가 없을 정도 입니다. 저처럼 배가 큰 사람은 데일리팡이 딱이죠. 천원에 위 빵을 2개나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구서동 갈일이 있으면 꼭 데일리팡을 들렀다가 옵니다.

 

 

 

식빵도 종류가 다양하고, 고로케, 초코칩쿠키, 도너츠 등 다양한 빵이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가성비 최고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빵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지만 데일리팡만큼 싼곳은 찾기 힘들더라구요. 가격은 저말 싸고, 맛은 좋은곳. 제가 자주 들리는 이유입니다.

 

 

딸기생크림빵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1500원 입니다. 소시지 피자빵, 이탈리안고로케, 생크림빵 등등 종류 다양합니다. 제가 또 좋아라하는 것 중 하나인 불고기 핫도그~ 2000원인데, 두툼한 소시지에 빵이 올라가 있습니다. 하나 먹으면 배가 찰 정도로 크기도 만족입니다. 이외에도 빵이 다양한데, 제가 사진을 다 담지 못했습니다. 사진에 있는 빵만 보셔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점심시간인 지금 포스팅하니 배가 더 고파질려고 합니다.

 

 

 

 

데일리팡 한쪽 편에는 이렇게 빵을 굽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픈을 해서 관리를 합니다. 소비자들은 얼마나 깔끔하게 빵을 만들고 관리하는지 볼 수가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 가성비가 좋다보니 손님들이 한번 오시면 왕창 사서 가니까, 빵이 떨어질때도 있는데요. 하지만 계속 그런 빵들은 만들고 있어서 크게 기다리지 않고 원하는 빵을 살 수가 있습니다. 완두앙금빵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500원이다보니 단체주문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가성비가 좋긴 좋은것 같습니다.

 

 

데일리팡은 핸드메이드 빵으로 천연발효를 시킨 즉석빵이라고 합니다. 매일매일 갓 구워내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착한 가격에 행복한 수제빵입니다. 500원의 행복. 요즘 500원짜리 빵 정말 보기 힘든데 말이죠. 부산 구서동 가실일 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들려보세요. 실망하지 않으실 겁니다. 저는 빵 11개사고 10300원 정도 나올정도로 가성비 좋은 빵집이었습니다. 제돈주고 제가 사먹고 후기 남깁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