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S의 맛집

진해 용원 맛집 양자강 !!

행복한 무지개 2018. 7. 26. 01:26
반응형

 

진해용원맛집 양자강

 

JS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진해 용원에 있는 중국집 맛집 양자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외근을 다닐때 자주 들러서 점심을 먹는 곳이 용원입니다. 용원 맛집들이 몇군데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중국음식 맛집인 양자강입니다. 비오는날 짬뽕이 땡길때나 기름진 음식이 먹고싶을때 들르는 곳입니다. 그럼 이제 포스팅 시작해보겠습니다.

 

 

상호 : 양자강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남로 90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 1221-15)

 

녹산공단 근처에 있는 용원에 위치하고 있는 양자강입니다. 기존에는 24시간 영업을 했는데, 지금은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생겼더라구요. 중식이 정말 맛있는 음식점 입니다.

 

 

양자강의 메뉴판 입니다. 면류, 밥류, 안주류, 주류 다양하게 있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늘 뭘 먹을지 고민인 집입니다. 저는 주로 가면 간짜장, 삼선짬뽕, 삼선짬뽕밥, 볶음밥, 짬짜면 등을 시켜먹습니다. 왕갈비짬뽕도 비싸지만 맛있습니다. 짜장, 짬뽕은 여느 식당이랑 비슷한 가격입니다. 다른 메뉴들은 좀 가격대도 있습니다. 그래도 맛이 있어서 손님들이 많은 집입니다. 저는 4년째 단골로 이용하고 있는 집입니다. 오늘은 삼선짬뽕밥과 사천간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원래는 24시간 영업이었는데, 요즘 브레이크 타임이 생겼습니다. 평일에는 새벽3시30분부터 아침7시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새벽4시30분부터 아침7시까지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있더라도 완전 새벽시간대라서 양자강에서 아침을 드실 수도있습니다. 365일 명절당일을 제외하고는 연중무휴인 집입니다. 언제든 가셔도 맘편히 식사하실 수 있는 곳 입니다.

 

내부모습입니다. 식당은 깔끔합니다. 이날은 오전 11시 좀 넘어서 일찍 점심을 먹으러 가다보니 사람이 많이 없어서 조용했습니다. 식당이 지저분하면 맛있어도 잘 안가지는데, 이곳은 깔끔해서 더 맘에드는 곳 입니다.

 

 

삼선짬뽕밥이 먼저나왔습니다. 칼칼하고 뜨거운 국물을 먹고 싶을때 시키는 음식입니다. 국물부터가 칼칼해보이지 않나요? 짬뽕밥 그릇도 큽니다. 공깃밥도 양이 엄청납니다. 삼선짬뽕밥은 해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제가 더 좋아합니다. 국물이 칼칼하면서도 시원합니다.

 

 

한숟가락 뜬 모습입니다. 새우살도 통통하고 큼직합니다.  새우, 전복, 오징어, 주꾸미, 버섯, 죽순등등 국물에 다양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국물맛이 정말 시원한게 맛있습니다.  속이 느끼할때, 비가와서 칼칼한게 먹고싶을때 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해장으로도 그만인 음식입니다.

 

 

사천간짜장입니다. 일반 간짜장과는 달리 간짜장 소스가 빨간색입니다. 사천이 붙어있는 걸 보면 알다시피 매콤한 간짜장 입니다. 주변 다른곳의 사천간짜장은 먹어봤는데, 매콤하지는 않고 느끼했는데, 이곳은 매콤하고 깔끔합니다. 음식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다보면 빈그릇만 남습니다. 중국음식이 생각날때는 양자강 추천드립니다. 제돈주고 제가 사먹고 남기는 포스팅 입니다. 이상으로 진해맛집 양자강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