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S의 맛집

진해 용원 맛집 용원꼬리곰탕 !!

행복한 무지개 2018. 4. 11. 15:58
반응형

 

진해용원 맛집 용원꼬리곰탕

 

JS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진해구  용원에 있는 맛집 용원꼬리곰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꼬리곰탕은 몸이 허 할때 먹어주면 참 좋은데요. 뽀얗고 뜨거운 국물을 마셔주면서 꼬리 고기를 뜯어먹어주면 없던 기운도 납니다. 한번씩 곰탕이 땡길때 제가 자주 가는 집입니다. 제돈주고 제가 사먹고 남기는 후기이니 이점 참고 바랍니다.

 

 

 

 

 

 

 

상호 : 용원꼬리곰탕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안골동 363-2

영업시간 :  매일 오전9:00 ~ 밤23:00 명절 휴무

 

경남 창원시 진해구 안골동에 있는 용원꼬리곰탕의 외관입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곳이랑 그리 멀지 않아서 한번씩 방문해서 꼬리곰탕 먹고 옵니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으며 길가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네비찍고 가시면 크게 어려움 없이 이동가능합니다.

 

 

용원꼬리곰탕 내부 모습입니다. 청소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내부는 청결합니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지저분한 곳에서는 저는 밥 먹기 싫더라구요. 이집은 깔끔해서 좋습니다.

 

 

용원꼬리곰탕 메뉴판 입니다. 저는 이집에서 주로 꼬리+도가니 반반 섞어 곰탕을 시켜먹습니다. 꼬리도 좋아하고 도가니도 좋아하다보니 이렇게 주문해서 먹는데,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가격은 18000원으로 싸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단가가 있다보니 한번씩 몸보신용으로 먹으로 오는 곳 입니다. 다른분들은 보니 갈비탕과 소머리곰탕도 잘 시켜드시더라구요. 저는 이집오면 항상 꼬리 도가니 반반입니다. 이번에 방문해서도 꼬리도가니 반반으로 2그릇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조금 있으면 밑반찬이 셋팅이 됩니다. 미반찬 종류도 많고 정갈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쌈장도 맛있고, 김치 정말 맛있습니다. 곰탕은 깍두기랑 먹으면 제맛인데, 깍두기 또한 맛납니다. 시원하고 아삭한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고기를 찍어먹는 양념장도 맛있습니다. 짜지않고 달면서 새콤한 양념장 입니다. 아 포스팅하면서 밑반찬만 봐도 침이 넘어가는군요.

 

 

드디어 기다리던 꼬리도가니 반반 곰탕이 나왔습니다. 뚝배기에 펄펄 끓어서 나옵니다. 국물이 뽀얀게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곰탕을 한숟가락 떠 봅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꼬리 고기랑 도가니가 들어가 있는데, 고기를 집어서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푹 삶아서 고기도 연한게 먹기 좋습니다.

 

 

이렇게 앞접시에 저는 고기를 꺼낸 후 조금 식혀서 손으로 들고 양념장에 찍어서 뜯어먹습니다. 고기를 먹고 난 후 국물에 밥을 말아서 먹으면 기운이 막 납니다. 기운이 없을때, 뜨끈하고 구수한 국물이 생각이 날때는 용원꼬리곰탕을 추천드립니다. 단가가 조금만 더 낮았더라면 지금보다 더 많이 갈텐데^^ 그래도 맛있고 몸이 보양이 되는것 같아서 자주 들리는 곳 입니다. 제돈주고 제가 사먹고 남기는 후기 입니다. 제 후기가 참고가 되었음 합니다. 이상으로 용원 꼬리곰탕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